2002년 5월 첫째주 COVER VS COVER

안녕하세요
환상의 달에서 온 샬라르입니다.

5월 첫째주 COVER VS COVER (2002.4.30~5.7)

이번주는 <일단뛰어>의 송승헌 독주! 입니다.

1. FILM 2.0 ★★★
1. CINEBUS ★★★
3. 씨네21 ★★
4. MOVIE WEEK ★

우선 FILM 2.0 의 표지모델. 최민식.
파이란 이후에 임권택 감독의 <취화선>에서 장승업이라는 희대의 예술가에 푹 빠져 있었지요. <취화선>은 이미 개봉 전부터 칸 영화제 본선진출, 온라인 상에서는 플래시로 멋진 붓선을 재현한 취화선 공식홈페이지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유호정의 열연도 언급되고 있지요..(스틸컷에 있는 최민식과 유호정의 갈대밭 섹스씬은 나중에 사진 설명듣고 다시 보니 은근히 야하더군요-.-;;)

다시 커버 얘기로 돌아가서 사실 사진은 무슨 영화배우라기 보다는 감독의 모습이 더 어울릴 듯하지만 지긋한 최민식의 연기혼이 담겨져있는 듯한 표정이라 좋은 점수를 주었습니다.

동률 1위를 준 CINEBUS의 송승헌. MOVIE WEEK 역시 송승헌을 커버로 세웠지만 CINEBUS쪽이 좀 더 역동적인 느낌을 줍니다. <일단뛰어>의 최대 마케팅 포인트는 꽃미남+근육질 바로 요것이지요. 송승헌과 권상우의 몸매는 하루가 멀다하고 요즘 스포츠신문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씨네21. 처음에 멀리서 봐도 저기 누워있는 처녀총각들이 누구인지 모르겠더군요. 사실 가까이 가서도 누군지 한참을 쳐다봤고 그 중 한명은 역시 끝까지 누군지 모르겠음. 영화계의 신인들을 소개한 커버. 류승범, 공효진, 조승우, 신민아, 권상우, 임은경.. 또 한명은 모르겠어요..T_T 암튼 새로운 신인들은 다르군요. 저렇게 모아놓으니 특징을 잡을 수가 없다니깐;;;

뱀다리

씨네21 커버는 정동혁님께서 지원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One comment Add yours
  1. 씨네21 표지의 또한명은 박해일이라고…[와이키키브라더스]에 나왔었고, 곧 개봉할 [질투는 나의 힘]에 주인공으로 나오는 배우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