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진 공중화장실

요즘 들어 공중화장실이 많이 깨끗해지고 많이 예뻐진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느끼시지요? 앞으로 열릴 월드컵때문인지 나라에서 많이 신경쓰고 있는 듯합니다. 저 같은 경우 이곳 저곳 돌아다니다보면 공중화장실을 사용할 경우가 참 많은데요. 특히 요즘 각 전철역의 화장실을 새로 고쳐서 시설이 많이 좋아졌어요. 옛날 화장실을 생각하면 정말 변기에 앉기도 싫을 정도였는데 요즘은 한번 들어오면 나가기 싫을 정도로 우리나라 화장실 문화가 점점 바뀌고 있습니다.

오른쪽 사진은요. 인사동에 새로 만든 공중 화장실 입구입니다. 남자와 여자를 구분하는 사인이 좀 특이하죠? 화장실에도 디자인적 요소를 투입하여 새로운 느낌을 줄 수 있다는거 너무 기분 좋습니다.

http://www.toilet.or.kr

이 주소는요. 화장실 문화 협의회 사이트입니다.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화장실 문화의 정착을 위해 애쓰는 곳인데요. 한번 구경하시구요. 앞으로 우리들부터라도 좀 더 아름다운 화장실 문화를 위해 작은 것 하나라도 함부로 하지 않는 그런 문화인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공익광고같다.-_-;;;)

뱀다리

저는 화장실을 좋아합니다. 특히 뭔가 생각이 나지 않을때는 화장실에 가서 그냥 앉아서 집중을 하지요. 아이디어 떠올리는데는 화장실이 최고에요. 저 만의 공간, 참 좋습니다. 그냥 그렇다구요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