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10월 둘째주 COVER VS COVER

안녕하세요
환상의 달에서 온 샬라르입니다.

2003년 10월 둘째주 COVER VS COVER (2003.10.07.~10.14)

1. FILM 2.0  ★★★
2. MOVIE WEEK  ★★☆
3  CINEBUS ★★  
4. 씨네21   ★  

1위는 FILM 2.0  의 <아카시아>의 심혜진과 그의 아들로 연기한 문우빈입니다. (아..편애하는건 아닌데 맨날 FILM 2.0 을 1등 주는군요.. 저 일부러 차별하는 거 아니에요..(ㅠ.ㅠ) 음울하게 소리없이 다가오는 공포의 느낌을 잘 살린 그런 커버입니다. 좋다…

2위는 다시 무비위크의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의 김남진입니다. 지난주 꺼랑 이번주 표지가 무비위크 사이트에 올라오지 않아서 제가 이걸 준비하면서 얼마나 헷갈렸던지..흑.. 암튼 작은 곰돌이를 두고 이쁘게 웃고 있는 모습이 좋네요. 제가 김남진 표지로 삼아 찍었다면 배두나 패러디 형식으로 상반신 벗은 김남진이 큰 곰돌이를 안고 있는 모습을 표지로 했을겁니다. 캬캬..

3위는 씨네버스의 <버스데이 걸>의 니콜 키드먼입니다. 이 사진 역시 배급사에서 받은 사진 같은데 전체적으로 흰 바탕에 그녀의 특유의 미소와 이미지가 도드라집니다.

4위는 아쉽게도 씨네21 <황산벌> 두 장군님입니다. <황산벌>의 성격을 살려서 커버들은 잘 나올거 같은데 의외로 홍보사나 잡지사나 제대로 컨셉을 살려주지 못하는거 같네요. 저 같으면 두 장군이 장기판 말이 되버린 모습을 재현해서 찍어봤을 겁니다. (장기는 이문식 거시기 병사가 두고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