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 툴즈 0.96 COUNTDOWN 버전 업

너무나 오랜만에 태터 툴즈 버전 업 했습니다. 아직 스킨은 작업전이고 메뉴도 고민중입니다. 우선 버전이라도 업 해 놓는게 좋을 거 같아서 이렇게 펼쳐놓습니다. 업데이트가 너무 미진해서 점점 그냥 돌아가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8월안에는 힘들겠고 9월안에는 모든 걸 재정비하여 돌릴 예정입니다. 가지고 있는 D70도 제대로 활용 못하고 있어서 지금 팔려고 계획중입니다. 니콘 D70 대신 캐논 350D로 바꿀까 생각중입니다. 아님 SLR은 접고 콤팩트 카메라로 바꿀까고 고민중이구요.

지금 제 인생의 큰 그림을 그리고 있는데 아주 재미있습니다^^ 실제로도 실현되면 참 좋겠군요. 물론 노력해야죠. 하지만 즐기며 놀며 재미있게!

8 comments Add yours
  1. 저도 빨리 0.96으로 업해야 되는데 맘에 드는 스킨을
    여지껏 발견 못해서….-.-;;;;

  2. 오랜만이죠? 즐겁게 사시는 것 같아서 부럽습니다.
    인생의 큰 그림이라. 저도 제 인생의 큰 그림을 그려봐야겠습니다. 아직은 그릴수 없는 부분이 더 크겠지만.

    1. 진짜 오랜만이네^^ 혹시 제대를? 잊지 않고 찾아와줘서 고맙네 그려. 홈페이지 있으면 주소라도 알려줘. 놀러가게~

  3. 또 한명의 니콘족이 사라지겠군요. 저도 캐논의 신제품 소식을 들을때마다 갈아타고 싶은 생각이 들지만 돈도 돈이고, 아직 지금 카메라도 제대로 활용하고 있지 못한터라…

    1. 활용 거의 못하고 있는 게 바로 접니다요-_-; 그리고 니콘 색감이 맘에 안들어요. 너무 화려해서리..캐논은 약간 부드러운 게 제가 원하는 색을 가지고 있어서 더 탐이 나더라구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