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창의력은 몇 점일까?

내가 뜬다고 하면 실제로 뜨는 건 맞는데, 창의성이 떨어지는 건 좀 아쉽기도 하고-_-; 의외로 많지 않다는 것에 다시 기분이 좋아지구 하하..정약용이 나랑 비슷하다니, 내가 존경하는 인물과 비슷하다니 또 기분이 좋아지네.

평범하고 연한 회색인 형
창의성 : 42 점 폐쇄성 : 28 점

당신은 겉보기엔 평범하다. 하지만 그 평범함 속에 비범함이 감추어져 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은 대한민국 사람 대다수가 좋아한다. 당신이 이 물건 뜬다 싶으면 실제로 조만간 뜬다. 당신은 표준 한국인이다. 여기에 속하는 사람은 의외로 많지 않다.

장점
당신에게 기발한 창의력은 없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 사회에서 요구하는 게 뭔지는 가장 잘 알아차릴 수 있다. 당신의 그 표준시각은 이 잡다한 정보의 쓰레기장에서 보석을 발견하게 해주는 감지기인 것이다. 보석이 따로 있나? 많은 사람들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것이 바로 보석이 아닌가?

단점
당신은 틀에 박히지 않고 뭐든 할 수 있는 사람이다. 하지만 뭐든 할 수 있다는 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말도 된다. 둘의 차이를 가르는 것은 노력과 집중력이다. 당신이 노력하지 않는다면, 당신 하는 일에 집중하지 못한다면 결국 아주아주 평범하고 지루한 인생을 살다가 사라질 것이다.

조언
당신이 조금씩 잘 나가게 될 때 조심하라. 평소 당신은 남들과 비슷한 자기 모습에 불만이 있었을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겉보기 평범하기 때문에 얻는 이득도 만만치 않다. 당신은 남들 눈에 잘 띄지 않는다. 그래서 웬만큼 실수를 해도 별로 나쁜 인상을 남기지 않는다. 하지만 당신이 점점 성공할수록 당신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되고, 예전에 그냥 넘어갔던 당신의 어설픈 행동들이 비난을 받기 시작한다. 잘못하면 당신의 성취가 당신을 불행하게 만들 수 있다. 주변의 상황이 달라지더라도 언제나 평범한 사람들의 일원으로서 상식적으로 행동하라. 당신의 평범함은 바로 비범함이다.

당신과 비슷한 인물
정약용

당신과 어울리는 아이템
당신은 실용성과 대중성을 모두 원합니다. 나름대로 실속 있게 살면서 이를 남들에게 인정 받고 싶어합니다. 유행을 추구하며 동시에 가격 대비 효과 비율을 고려하는 당신에게 추천하는 제품들입니다.

야후 심리웹진 구냥 <창의력편>
http://kr.ring.yahoo.com/WEBZINE/test_q.html
20 comments Add yours
  1. 다시 한번 더 하니 호기심 많은 만능 엔터테이너형이네. 두개 합친 형인가?

  2. 저는 할때마다 다르게 나오더군요..^^;
    늦었지만 테터로 이사하신거 축하드립니다 ^^

  3. 하항. 업그레이드하셨구료~~~ 축하축하.
    근데 난 저 결과… 특이하게 고독한 미친과학자형이라니 OTL 나도 좀 상식적으로 살아야하는데…

  4. 샬,정월/ 잠적했다기보다… 두어달 일에 파묻혀 있었다고 볼 수 있지. 아침9시부터 밤1,2시까지 계속 일을 해도 일이 끝나질 않으니 인터넷을 할 시간도 없고… 컴을 안쓰다보니 그냥 멀어지게 되고… 그렇더라구. 이제 다시 슬슬 인간세상으로 나갈까 생각중~ ^^ (언제 밥이라도 한번…)

  5. 전 호기심 많은 만능엔터네이너;;
    기본적으로 비정상이래요;; 난 정상이란 말이다~!!!! -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