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8월 넷째주 COVER VS COVER

안녕하세요
환상의 달에서 온 샬라릅니다.
현재 worrynet.com에서 연재중인 커버 대 커버를 제 홈에서도 같이 연재하려고 합니다. 첫번째 시간입니다.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얼마나 보실 지는 모르겠지만 저 혼자 잼있으라고 해 봅니다.후후

8월 넷째주 COVER VS COVER (2001.8.21~8.28)

각각 cinebus는 <무사>의 주진모를, FILM2.0은 <화산고>의 양민아를, cine21은 <조폭 마누라>의 신은경을 커버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cinebus의 주진모는 흑백모드를 사용하여 강한 컨트라스트를 주었네요. 솔직히 누군지도 잘 모르겠고-_-;; 그리고 FILM 2.0의 양민아는 거의 여성 잡지 표지 수준이군요. 영화잡지라는 느낌이 떨어집니다. 씨네 21의 경우는 요즘 보이쉬함과 섹시함을 함께 보여주려는 신은경의 몸매를 아슬아슬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 커버사진에는 보라색 자켓에 아무것도 안입고 살짝 여밈을 풀어헤치고 있습니다)

(여기서 한마디. 제 표지 평가 기준은 얼마나 영화잡지 다운 표지를 내세웠느냐, 그리고 그들이 현재 하고 있는 영화와 관련되서 본인의 캐릭터를 얼마나 끌어냈느냐.. 이런거에 있습니다. )

그렇다면 이번 호에는 음…..비슷비슷하네요-_-;; 그러나 그래도 요즘 일관되게 영화의 조폭 분위기를 내려고 하는 신은경을 모델로 쓴 씨네21 커버에 손을 들어주고 싶군요.

1. 씨네21 ★★★
2. cinebus ★★
3. FILM 2.0 ★

다음주에 봅시다. 여러분 안녕~
히히..무슨 유치원 프로같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