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가 너무 이쁜 가네시로 가즈키 책들

가네시로 가즈키의 작품 5권의 양장본이 새로운 발매되었는데 일러스트가 너무 이뻐서 책의 내용과 상관없이 그냥 눈이 가고 손이 간다. 「 플라이, 대디, 플라이」, 「 GO」, 「 레볼루션 No.3」, 「 연애소설」, 「 SPEED」 이 다섯권의 책이 다섯명의 일러스트레이터에 의해 그려졌는데, 너무도 상큼하고 새롭다. 북폴리오 표지 디자인의 승리! 고르기 너무 힘들지만 개인적으로는 「 플라이, 대디, 플라이」표지가 제일 좋다.

각 인터넷 서점을 통해 구입하면 일러스트가 새겨진 가방을 준다고

8 comments Add yours
  1. 요즘 책 표지.. 정말 예쁘게 나와요..
    책을 구매하는데 있어서 표지도 한몫하니까.. 점점 신경을 쓰는 것 같아요.
    가네시로 가즈키의 책들 다 재밌게 읽었는데… ㅎㅎ

    1. 다 읽었구나. 난 아직 한편도…안봤는데..
      그것보다도 요즘 연애시대 드라마 보는 중인데 그게 일본 소설 원작인지 몰랐음. 거의 설정도 똑같던데.

  2. 저는 플라이 대디 플라이 랑 고, 레볼루션 넘버쓰리 샀어요. 플라이대디플라이는 다 읽었고 레볼루션넘버쓰리 읽는중.
    정말 재밌어요! 꼭 보세요! 플라이 대디 플라이가 제일 일러스트가 좋아요~

  3. 저두 어제 flay, daddy, fly를 샀어요.
    샬라르님처럼.. 표지가 제일 맘에 들어서 ^^;
    어제 나름 꿀꿀했던 기분을 확 날려줬던..
    발칙한 책이었네요..
    전 이제서야 가즈키의 팬이되었다죠.. >_<

  4. 레볼루션 No.3 서점에서 보고 갑자기 사고 싶었어요; 아직 하나도 못 읽었는데 이제 슬슬 읽어봐야할듯. ^^ 그나저나 가방 준다구요! 어이쿠 빨리 찾아봐야지.

    1. 도서관에서 플라이 대디 플라이를 다 봤고..(잼있었음) 먼저 나왔다는 레볼루션 No.3를 봐야지..녀석들이 궁금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