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근황

1. 이번주까지 바쁜 일 때문에 블로그 손을 못 대고 있습니다. 그런데 들어오면 온통 스팸 트랙백-_-;; 태터가 스팸 트랙백 막을 수 있는 1.0.6 새로운 버전을 내 놓는다고 하는데, 그게 올라오면 이번에는 꼭 마이그레이션을 해야겠습니다. 디자인도 좀 바뀌어야겠죠. 쇼926 블로그도 그렇고..지금 스팸때문에 아주 짜증.

2. 926 studio가 방문객 십만 명을 넘었습니다. 현재 103111 명을 가리키고 있네요. (2001년부터 홈페이지로 시작했는데 블로그로 옮기면서 방문자수도 어떻게 세팅했는지도 기억 안나지만-.-) 뭐 나름 십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라고 소소히 질러보려고 했는데 깜빡한 사이에 금새 숫자가 넘어가 버렸네요. 아쉽당.

3. 싸이에서 운영하던 난타 팬클럽인 <난타스>를 넌버벌 퍼포먼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인인 <넌버벌 피플>로 확장 개편했습니다. 혹시라도 넌버벌 퍼포먼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놀러오세요.

넌버벌 피플
http://club.cyworld.com/nonpeople

4. 정말이지 이제 홈페이지 만드는 거 내게는 스트레스. 돈 받고 하는 것도 더 이상 재미있지 않다. 밖에 나가 움직이고 싶다. 진짜 이 일 접을 때가 됐나보다. 몸이 거부하기 시작했다.

8 comments Add yours
  1. 그래서 약간의 도피 비슷한걸로
    무료 블로그를 이용하고 있는건지도 모르겠어요.;;;
    (돈내는거 만큼 사용도 안하는거 같기도 하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