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10월 셋째주 COVER VS COVER

안녕하세요
환상의 달에서 온 샬라르입니다.

10월 셋째주 COVER VS COVER (2001.10.16~10.23)

지난주의 제 예상을 깨고 (지난주 <흑수선>과 <고양이를 부탁해>, <나비> 정도가 커버로 등장할거라고 했음, 그래도 하나는 맞았네요;;) 씨네21은 <와니와 준하>의 김희선이, FILM 2.0은 <취화선>의 유호정을, CINEBUS는 <흑수선>에 출연하는 정준호를 커버로 세우고 있습니다.

1. 씨네21 ★★★
2. CINEBUS★★
3. FILM 2.0 ★

우선 FILM 2.0은 점수를 후하게 주기가 정말 힘듭니다. 저 사진의 인물이 유호정이란거는 기사보고 알았답니다. 살이 좀 빠져서 못 알아보는 것도 있겠지만 <취화선> 주인공 분위기라고는 요만큼도 없는 -_-;; 정말 밋밋한 커버입니다. 그와 반대로 커트머리에 초록색 옷을 입고 나온 씨네 21의 김희선은 <와니와 준하>에서 풍기는 풋풋함을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처음에 표지에 김희선 나온거 보고..와. … 이쁘다..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더군요.. CINEBUS의 정준호도 “이제 제 색깔을 보여드려야지요.” 라는 카피문구와 어울리게 뭔가 다부진 모습의 인상구긴 표정이 색다릅니다.

자..그럼 다음주는? 예상하기가 더 재미있군요. 개봉하게 될 <달마야 놀자> <흑수선> <와이키키 브라더스> 등이 아닐까 하네요^_^ 제발 맞아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