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4월 셋째주 COVER VS COVER

2002. 10. 6. 01:05vs cover(2001~2003)

반응형


안녕하세요
환상의 달에서 온 샬라르입니다.

4월 셋째주 COVER VS COVER (2002.4.16~4.23)

무난한 한주입니다.

1. 씨네21 ★★★
2. CINEBUS ★★
2. FILM 2.0 ★★
4. MOVIE WEEK ★

<결혼은 미친짓이다>의 두 커플이 진짜 결혼을? 핑크빛 무르익은 듯한 두 커플이 화사로워보입니다. 이렇게 영화에서 보여주지 못한 캐릭터들이 외부로 나와 잡지커버에서 새로운 엔딩을 제시하는 그런 재미있는 컨셉. 좋지 않습니까? ^^ 그래서 씨네21에 좋은 점수를 주었습니다. 영화는 관객들의 반응에 비해 미디어쪽에서는 좋은 입김이 불고 있던데..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네요. 역시 이 영화도 아직 안봐서 언급 불가능.

2위는 CINEBUS. <아이언 팜>에서 소주를 좋아하는 여인 김윤진입니다. MOVIE WEEK 에서는 역시 <아이언 팜>의 남자 주인공 차인표가 등장했는데.. 영화도 실패했는데 커버도 실패작이군요-_-;; 그나마 CINEBUS의 김윤진은 CINEBUS 커버의 고유느낌.. 홍콩 몽롱삘을 살렸습니다. (그러고보면 김윤진이나 차인표나 영화 시나리오 고르는데는 소실이 없나봅니다. 둘다 첫 작품에서 대박내고 그 다음부터는 하락세이니깐요. 특히 차인표의 시나리오 선택은 가히 충무로 최악이 아닐까 합니다. 포기하거나 거절했던 영화들은 다 대박나고 자기가 선택한 영화들은 거의 말아먹고.. 좀 더 시나리오 공부를 하던지, 영화공부를 하던지 영화판 공부를 좀 더 해야하지 않을까 합니다. )

FILM 2.0 에서는 난데없이 니콜 키드먼이 표지로 등장했습니다. FILM 2.0에서 호주특집을 준비한지라 그에 맞게 헐리우드에서 잘 나가는 호주배우가 짜잔.. 나온거겠죠? ^^ 그녀의 머리색에 맞게 칼라도 잘 주었습니다. 좀 밋밋하긴 하지만...



뱀다리

씨네21 커버는 정동혁님께서 지원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